사진제공 = 화성시
화성시인재육성재단 동탄중앙이음터센터는 오는 24일에 마을축제를 온라인(비대면 방식)으로 개최하며, ‘온(ON) 마을축제’ 활동에 참여할 마을주민을 오는 21일(수)까지 사전 모집한다.
2020년 동탄중앙이음터 온(ON)마을축제는 코로나19로 인하여 다양한 마을주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온라인(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하며 10월 24일 11시부터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 방송될 예정이다.
축제 주요 내용으로는 나눔장터, 전시회, 체험프로그램, 공연 등이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마을주민들의 일상을 공유하고 화합할 수 있는 기회를 갖고자 기획되었다.
‘온(ON) 마을축제’ 사전 참여는 나눔장터 물품 기부, 전시회 작품, 라디오 사연 등을 접수하고 있으며 동탄중앙이음터 블로그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특히, 나눔장터 행사를 통해 마을주민들로부터 받은 기부물품은 10월 16일 동탄아르딤복지관에 기부할 예정이다.
화성시인재육성재단 동탄중앙이음터센터장(강성희)은 “코로나19 상황의 장기화로 인하여 실내에서 제한된 활동을 하고 있는 화성시민에게 이웃과 함께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함께하는 우리의 행복한 일상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축제의 자세한 내용은 화성시인재육성재단 홈페이지 및 동탄중앙이음터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창명
기자
많이 본 뉴스
최신 뉴스
- 장생포 고래를 품다…장생 아트플렉스 설계공모 '웨일 프레임' 당선
- 해수부, 연안크루즈 체험단 18팀 모집…부산~제주 3박 4일 일정
- 포천시, '2025년 에너지자립마을 조성사업' 협약 체결
- 주광덕 남양주시장, 도농고 진로 특강서 '꿈과 희망의 메시지' 전달
- 2025년 4월 수출 582억 달러…3개월 연속 증가세 이어가
- 2025년 1분기 기업 무역실적, 대기업 중심 수출입 감소세
- 대변화 시작…신길2구역, 도심 공공주택 복합사업으로 명품 주거지 탈바꿈
- 2025년 4월 수출입 운송비용, 항로 따라 혼조세 보여
- 군포시, 주거취약계층 주거상향 지원사업 찾아가는 이동상담소 본격 운영
- 경기도의료원, 간호간병통합서비스로 보호자 없는 안심 병동 서비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