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도봉산페스티벌 인택트 축제 활짝

윤창명 기자

등록 2020-10-15 13:36

11월 15일까지 온라인에서 ‘도봉산 페스티벌’ 인택트 축제가 펼쳐진다.

 사진제공 = 도봉문화재단 

 

 도봉산페스티벌’은 매년 9월 가을, 도봉산을 중심으로 다양한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도봉구의 대표행사다. 

 

‘도봉산페스티벌’은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함에 따라 주민의 안전을 위해 비대면 참여프로그램으로 전면 전환했다. 공연행사, 현장 체험 프로그램, 숲속 프로그램 등 주민들이 행사장에 모이는 프로그램을 온라인으로 참여하는 새로운 형식의 챌린지와 캠페인 프로그램으로 운영한다.

 

페스티벌은 11월 15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다. 친환경 챌린지와 SNS이벤트도 선보인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에 해시태그를 활용해 도봉산과 관련한 사진을 공유하는 캠페인 ‘숨바꼭질 이벤트’와 도봉산과 상생하는 방법을 실천하는 친환경 챌린지 ‘맑은도봉생활’로 구성됐다.

 

도봉산페스티벌추진위원장을 맡은 도봉문화재단 김용현 상임이사는 “코로나로 인해 다양한 축제가 각 축제의 본질에 대하여 마주하고 있다. 이번 도봉산페스티벌은 챌린지형 캠페인 운영을 통해 축제의 의미를 공유하여 언택트를 강요받는 사회에서 물리적 거리는 유지하되 연결이 가능한 새로운 인택트(Intact) 축제 운영의 계기를 만들고자 한다.”고 전했다.

윤창명

윤창명

기자

미디어캠프
발행인하성우
편집인하성우
연락처070)4639-5359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경인로 775, 4동 502호
미디어캠프

미디어캠프 © 미디어캠프 All rights reserved.

미디어캠프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