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부산~제주' 노선 체험단 신청하세요

이승민 기자

등록 2015-04-20 16:16

진에어(대표 마원)가 '부산~제주' 노선 항공권을 지원하는 체험단 20명을 모집한다.


지원자들은 오는 5월 3일까지 진에어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번 체험단은 5월 17일부터 31일사이 계획된 일정에 맞춰 여행이 가능한 사람, 블로그·페이스북 등 각종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 활동이 활발한 부산, 경남, 제주도 등의 남·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들은 △여행 일정을 1박 2일 스케줄(1인 왕복 항공권 제공) △2박 3일 스케줄(1인 왕복 항공권 제공) △2박 3일 커플 스케줄(2인 왕복 항공권 제공) 가운데 선택하면 된다. '부산~제주' 노선 체험단은 부산 출발 일정과 제주 출발 일정으로 각각 10명씩 선발될 예정이다.

여행을 마친 체험단은 진에어의 부산-제주 노선 탑승기 및 여행기를 블로그, 페이스북 등 개인 SNS를 통해 소개하면 된다.


진에어는 "'부산~제주' 노선 체험단이 진에어 항공 서비스와 함께 5월의 포근한 부산과 제주도의 모습을 소개하길 기대한다"며 "체험단이 소개하는 다양한 일정의 여행 코스, 관광 명소 등의 생생한 여행 정보는 부산~제주 여행을 준비하는 국내 고객에게 유용한 여행 안내서로 활용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승민

이승민

기자

헤드라인 뉴스

© 미디어캠프 All rights reserved.

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