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예술전문학교, 함께 나누는 사랑

이승민 기자

등록 2014-03-12 17:03


▲ 서울호서예술전문학교.


강서구에 위치한 서울호서예술전문학교(이사장 이운희)는 어머니에게 간 이식을 한 신통수 군에 대해 호서예전 합격증과 함께 장학금을 전달했다.



신 군은 대학입시 준비를 앞두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간암을 앓고 있는 어머니에게 자신의 간 70%를 이식하는 수술을 한 학생으로 큰 감동을 선사하며 ‘2013 대한민국 세종대왕 나눔 봉사 大賞’을 받아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식 수술로 인해 신 군의 대학입시 준비는 미비했고, 많은 대학입시에서 고배를 마셨지만, 서울호서예술전문학교는 신 군의 가능성과 효성을 보고 합격은 물론 장학금까지 매 학기 마다 주기로 결정했다고 한다.



'창조적인 도전 정신과 봉사하는 마음을 갖춘 참된 예술인'이라는 교훈을 가진 서울호서예술전문학교의 면모를 잘 보여주는 선행이였다.



호서예전 이운희 이사장은 "진정한 예술인은 사랑이 바탕이된 창조적인 에너지를 예술로 표현할수 있는 사람이라며, 신통수 군은 감성과 배려의 시대에 공감할수 있는 사랑을 실천했다." 고 말했다.



한편 서울호서예술전문학교는 어려운 처지의 학생들에게 많은 장학금을 지원 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장학금 지원으로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시들어 버릴수 있는 꿈을 키워 세상속에서 빛날수 있도록 이끌어가고 있다.

이승민

이승민

기자

헤드라인 뉴스

미디어캠프
등록번호서울, 아52979
등록일자2020-03-29
오픈일자2020-03-29
발행인하성우
편집인하성우
이메일haazone@naver.com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경인로 775, 에이스하이테크시티 1동 803호
미디어캠프

미디어캠프 © 미디어캠프 All rights reserved.

미디어캠프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