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의회, 갑오년 첫 임시회 개회

이승민 기자

등록 2014-01-17 17:49


▲ 강서구의회.


강서구의회(의장 박상구)는 지난 17일 제219회 갑오년 첫 임시회를 개회했다.



박상구의장은 본회의에 앞서 개회사를 통해 "지난해 강서구의회는 마찰과 갈등으로 주민들의 질책을 받고 구정운영에 많은 차질을 빚었다." 며 "새 해에는 진정한 지방자치 풀뿌리 민주주의의 본이 되고, 남은 제6대 의회의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 고 말했다.



한편 제219회 1차 본회의에서는 ▲ 제219회 서울특별시 강서구의회 임시회회기 결정의 건 ▲ 제219회 서울시 강서구의회 임시회 회의록 서명의원 선임의 건 ▲ 서울시 강서구 지방공무원 정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울시 강서구 지방공무원 당직수당 지급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 서울시 강서구 주민구정평가단 운영 조례안 ▲ 서울시 강서구 새마을운동조직 육성 및 지원 조례안 ▲ 서울시 강서구 자치회관 설치 및 운영조례 일부개정조례안 ▲ 서울시 강서구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 서울시 강서구 동물보호 조례안



▲서울시 강서구 유통기업 상생발전 및 전통상업 보존구역 지정 등에 관한 조례 전부개정조례안 ▲서울시 강서구 재래시장 및 상점가 육성을 위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울시 강서구 자살예방 및 생명존중문화 조성을 위한 조례안 등이 안건 처리됐다.

이승민

이승민

기자

헤드라인 뉴스

© 미디어캠프 All rights reserved.

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