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전문학교, 관광경영과

이승민 기자

등록 2013-12-18 10:38


▲ 서울호서전문학교는 지난 16일 서산시와 함께 MOU를 체결했다.(우측 이운희 학장).


서울호서전문학교(학장 이운희)는 충남 서산시와 지난 16일 관광 및 자원봉사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서울호서전문학교에서 열린 MOU 체결식에는 추한철 서산시 부시장, 이운희 서울호서전문학교 학장 등 50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교육 및 문화콘텐츠 개발, 지역 관광코스 개발, 학생 자원봉사 육성 지원 등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으며 그 일환으로 서산시청 주최로 서울호서전문학교 관광경영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서산 팸투어를 16일 진행하기로 했다.



한편 서울호서전문학교 관광경영과는 그 동안 모두투어, 롯데투어, 세종투어 등 국내 굴지의 여행사로 졸업 후 취업을 하였으며 2013년도부터는 최근 여행 산업의 핫이슈로 떠오른 병원코디네이터, 건강미용 등의 의료관광 투어플래너 과정을 신설하여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이 학과는 대한민국 차세대 신성장 동력산업인 MICE(국제회의 및 전시박람회), 의료관광, 크루즈관광 등에 종사할 세계 최고의 관광전문가를 양성하는 학과로 관련 업계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이승민

이승민

기자

헤드라인 뉴스

© 미디어캠프 All rights reserved.

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