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 게임즈(Joy Games)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 방치형 RPG ‘갓깨비 키우기’의 홍보 모델로 배우 현봉식을 발탁했다고 16일 밝혔다.
갓깨비 키우기 포스터
강렬한 눈빛과 깊이 있는 연기로 사랑받아 온 배우 현봉식은 특유의 진중한 카리스마로 게임 속 주인공 ‘갓깨비’의 성장 서사를 설득력 있게 표현했다. 특히 어둠을 딛고 강해지는 캐릭터의 서사는 현실과 판타지를 넘나드는 현봉식의 연기 색깔과 맞물려 ‘갓깨비 키우기’의 몰입감 있는 세계관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준다.
함께 공개된 신규 홍보 영상에서는 현봉식이 게임 속 주인공인 ‘갓깨비’로 변해 어둠 속 험난한 수련의 여정을 거쳐 성장해 가는 모습을 실감 나게 연기하며 게임의 독창적인 세계관과 몰입감 있는 서사를 생생하게 전달한다.
‘갓깨비 키우기’는 전작 ‘버섯커 키우기’의 인기 노하우를 계승한 모바일 방치형 RPG로, 정식 출시 전부터 사전예약자 수 100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 청신호를 켰다.
특히 오는 4월 17일부터 사전 다운로드가 시작되며, 정식 출시와 동시에 카카오프렌즈와의 강력한 컬래버레이션도 예고돼 팬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사전 다운로드를 완료한 유저에게는 풍성한 인게임 보상과 함께 카카오프렌즈와의 특별한 만남이 제공될 예정이다.
현재 ‘갓깨비 키우기’는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계속 진행 중이며, 참여자 전원에게 다양한 한정 보상이 주어진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네이버 라운지 및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성창하
기자
많이 본 뉴스
최신 뉴스
- 장생포 고래를 품다…장생 아트플렉스 설계공모 '웨일 프레임' 당선
- 해수부, 연안크루즈 체험단 18팀 모집…부산~제주 3박 4일 일정
- 포천시, '2025년 에너지자립마을 조성사업' 협약 체결
- 주광덕 남양주시장, 도농고 진로 특강서 '꿈과 희망의 메시지' 전달
- 2025년 4월 수출 582억 달러…3개월 연속 증가세 이어가
- 2025년 1분기 기업 무역실적, 대기업 중심 수출입 감소세
- 대변화 시작…신길2구역, 도심 공공주택 복합사업으로 명품 주거지 탈바꿈
- 2025년 4월 수출입 운송비용, 항로 따라 혼조세 보여
- 군포시, 주거취약계층 주거상향 지원사업 찾아가는 이동상담소 본격 운영
- 경기도의료원, 간호간병통합서비스로 보호자 없는 안심 병동 서비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