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구청장 이재호)는 지난 2일 구청 3층 대회의실에서 여성의 평생학습 기회 확대와 학습을 통한 자기역량 강화를 위해 '2025년 제2기 연수여성대학 입학식'을 개최했다.
연수구(구청장 이재호)는 지난 2일 구청 3층 대회의실에서 여성의 평생학습 기회 확대와 학습을 통한 자기역량 강화를 위해 '2025년 제2기 연수여성대학 입학식'을 개최했다.
이날 입학식에는 다양한 연령대와 배경을 가진 신입생 100명이 참여했으며, 새로운 배움에 대한 설렘과 도전 의식을 갖고 한층 더 성장할 것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연수여성대학은 연수구에 거주 여성들에게 새로운 인생 설계를 위한 전문 교육과 체험 기회를 제공해 지역사회의 긍정적인 변화를 주도할 주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지난해부터 운영하고 있다.
연수여성대학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연수구 평생교육센터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연수구 교육지원과(032-749-7265)로 문의하면 된다.
이재호 연수구청장은 "연수여성대학이 연수구 여성의 성장과 도전을 위한 발판이 되길 바란다"라며 "여성들의 잠재력을 찾아내고 기회를 제공하는 이번 프로그램으로 더욱 활기차고 긍정적인 지역사회를 만들어가는 데 이바지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박성준
기자
많이 본 뉴스
최신 뉴스
- 장생포 고래를 품다…장생 아트플렉스 설계공모 '웨일 프레임' 당선
- 해수부, 연안크루즈 체험단 18팀 모집…부산~제주 3박 4일 일정
- 포천시, '2025년 에너지자립마을 조성사업' 협약 체결
- 주광덕 남양주시장, 도농고 진로 특강서 '꿈과 희망의 메시지' 전달
- 2025년 4월 수출 582억 달러…3개월 연속 증가세 이어가
- 2025년 1분기 기업 무역실적, 대기업 중심 수출입 감소세
- 대변화 시작…신길2구역, 도심 공공주택 복합사업으로 명품 주거지 탈바꿈
- 2025년 4월 수출입 운송비용, 항로 따라 혼조세 보여
- 군포시, 주거취약계층 주거상향 지원사업 찾아가는 이동상담소 본격 운영
- 경기도의료원, 간호간병통합서비스로 보호자 없는 안심 병동 서비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