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제갈비-봉피양, 온라인 쇼핑몰 ‘벽제갈비 미식마켓’ 오픈

성창하 기자

등록 2020-03-30 18:11

1% 미식가의 간편식 ‘벽제갈비 미식마켓’ 오픈

벽제갈비, 봉피양의 한우 간편식 온라인 판매

오픈 이벤트로 한우 사골 육수 증정

부드러운 한우에 과일과 채소를 듬뿍 넣은 양념으로 재운 한우양념불고기 

외식 전문 업체 한식벽제그룹이 벽제갈비와 봉피양 메뉴를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는 자체 쇼핑몰 ‘벽제갈비 미식美食마켓’을 오픈하였다고 13일 밝혔다.

‘벽제갈비 미식마켓’에서는 집들이나 가족 식사 등 특별한 날 상차림을 위한 한우생등심과 한우 양념불고기를 비롯하여 1인 가구를 겨냥한 한우양곰탕, 벽제설렁탕 등의 다양한 한우 간편식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벽제갈비, 봉피양의 한우 간편식은 초보자도 가정에서 손쉽게 조리할 수 있으며 설렁탕 떡만둣국, 양곰탕 전골 등 다양한 응용 요리로도 연출할 수 있다.

벽제설렁탕은 허영만 화백의 ‘식객’ 설렁탕편 모델로 알려진 한영석 장인이 만든다. 순 한우 사골과 양지, 소머리 등을 넣어 13~14시간 동안 끓이면서 기름을 걷어내 잡내가 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특상 한우 양념 갈비는 갈비 장인이 엄선한 국내산 1++한우에 다이아몬드 칼집을 넣고, 특제 소스에 양념하여 갈비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모든 음식은 각 분야의 경력 20년 이상 장인급 셰프가 직접 만들어 매장에서 먹는 것과 동일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또 명절 선물로 활용할 수 있는 선물 세트도 판매한다.

한식벽제그룹 김태현 부회장은 “프리미엄 명품 한식을 가정에서 간편하게 만나 보실 수 있도록 꼼꼼하게 준비했다”며 “‘신뢰를 통한 고객 가치 창조’라는 경영 이념을 반영하여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벽제갈비, 봉피양의 프리미엄 한우 간편식은 벽제갈비 미식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며 오픈 한 달간 첫 구매 시 한우사골육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식벽제그룹 개요

한식벽제그룹은 1986년 개업한 이래로 한식을 세계적인 음식 반열에 올려놓기 위해 성심을 다하고 있다. 매일 경매되는 한우 중 최상급 한우만을 마리당 구매하여 각 분야별 장인들이 직접 만들어 고객 상에 올린다.

웹사이트: 

성창하

성창하

기자

미디어캠프
발행인하성우
편집인하성우
연락처070)4639-5359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경인로 775, 4동 502호
미디어캠프

미디어캠프 © 미디어캠프 All rights reserved.

미디어캠프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