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안전을 일상처럼’

이승민 기자

등록 2020-05-26 09:10

안전이 사회적으로 중요한 가치로 떠오른 가운데 한국관광공사는 안전여행을 테마로 한 공식 BI를 발표했다.

공사는 작년 11월25일부터 12월13일까지‘국내 안전여행 슬로건 공모전’을 진행해 최우수 슬로건으로 채택된 ‘일상을 여행처럼, 안전을 일상처럼’을 활용, 새로운 BI를 발표했다.

안전여행을 강조하는 새로운 BI는 ‘안전한 관광문화의 확립’과 ‘국내관광 활성화’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공사의 새 BI는 향후 안전여행 활성화를 위해 공사의 공식문서 보도자료, 기념품 등 다양한 활동에 사용된다.

이승민

이승민

기자

헤드라인 뉴스

© 미디어캠프 All rights reserved.

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