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동탄2신도시 2차 푸르지오 '대박'

이승민 기자

등록 2015-04-05 21:25


▲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동탄2신도시 2차 푸르지오’ 아파트 견본주택을 찾은 방문객들이 내부를 관람하기 위해 줄을 지어 기다리고 있다.

대우건설 동탄 견본주택에 3만5천여명의 구름 인파가 몰렸다.



대우건설(대표이사 박영식)은 지난 3일 문을 연 ‘동탄2신도시 2차 푸르지오’ 아파트 견본주택에 5일까지 3일 동안 총 3만5천여명(5일 예상인원 포함)의 방문객이 다녀갔다고 밝혔다.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 A-1블록에 지어지는 이 아파트는 총 832세대 규모로 전용면적 74㎡와 84㎡의 중소형으로만 구성됐다. KTX, GTX 동탄역(예정) 역세권에 위치해 교통·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고 단지내 어린이집, 유치원과 단지 바로 옆 초·중·고교 등 교육환경이 뛰어나다는 점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대우건설 조상혁 분양소장은 “동탄2신도시는 최근 분양열기가 뜨거운 지역이어서 높은 관심이 예상됐다”며 “이 단지는 뛰어난 입지, 혁신적인 평면 등 상품성이 우수한데다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돼 분양가가 시세보다 낮게 책정되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청약일정은 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9일 1순위, 10일 2순위 청약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16일이며 지정계약은 21~23일이다.

 

이승민

이승민

기자

헤드라인 뉴스

© 미디어캠프 All rights reserved.

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