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텍大강서, '홀트'와 손잡고 민간외교 강화

이승민 기자

등록 2015-03-12 19:39


▲ 서울강서갬퍼스 이인배(좌측)학장과 홀트아동복지회 김대열 회장이 '국제개발협력사업 및 해외봉사활동 지원을 위한 업무교류 협약식'을 가졌다.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학장 이인배)는 홀트아동복지회와 손잡고 민간외교를 강화한다.



서울강서캠퍼스는 12일 오후 2시 '홀트' 본부에서 홀트아동복지회(회장 김대열)와 '국제개발협력사업 및 해외봉사활동 지원을 위한 업무교류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은 신기술 발전에 따라 산업체가 요구하는 인력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양 기관 발전에 부합되는 일학습병행제와 직무능력 향상을 위한 교육 참여를 확대하기 위한 것이다. 또 국제협력에 관한 정보 교류, 해외봉사활동지원사업 수행 등을 협력키로 했다.



이인배 학장은 "이번 협약으로 서울강서캠퍼스의 태양광설치 등 해외봉사 기술 노하우가 홀트아동복지회 국제개발협력사업과 윈윈할 수 있는 시스템 구축과 연계활동이 강화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김대열 회장은 "서울강서캠퍼스의 해외봉사 기술 노하우와 국내 기능봉사 활동이 합쳐져 홀트아동복지회 해외사업 협력과 더해지면 큰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승민

이승민

기자

헤드라인 뉴스

© 미디어캠프 All rights reserved.

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