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상공회, 최고 경제단체 우뚝

이승민 기자

등록 2014-04-11 14:09


▲ 양천구상공회 이동인 회장.

양천구상공회(회장 이동인)는 양천구청의 후원으로 매년 1회 관내 중소상공인을 대상으로 급변하는 경영환경 변화 및 시장의 글로벌화에 적극 대처하고, 지역사회에 공헌 할 수 있도록 최고경영자 과정을 모집한다.



올해로 10회를 맞는 최고경영자 과정의 자격조건은 관내 기업체 CEO 및 임원, 개인사업자 대표, 고위공직자(입학특례 우대함) 중 양천구內에 사업자 등록이 되어 있고, 비회원의 경우 회원가입 후 신청이 가능하다.



교육일정은 2014년 5월 13일부터 7월 8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5시30분 ~ 7시까지며, 교육장소는 양천문화회관 지하 1층 포에버리더스클럽 內 연회장에서 실시한다. 



참가비는 35만원 이며 “회원수첩제작, 산업시찰, 수강 후 식사, 교류비용”으로 사용한다.



교육 과정 수료 시 주어지는 혜택은 ▲서울상공회의소 양천구상공회장 명의 수료증 수여, ▲ 회원수첩 증정 및 양천구상공회 최고경영자 과정 제 10기 회원 자동 가입, ▲서울상공회의소 양천구상공회 임원선임



기회 및 각종교육 및 행사 우선권 부여,  ▲접수기간 및 방법은 검색창에 “양천구상공회” 입력 후 관련서식을 다운로드해 사용 가능하며, 4월 18일까지 마감하고 신청서는 팩스 또는 e-mail로 접수 하면 된다.



접수 시 증명사진은 반드시 제출해야 한다. (담당 : 고세훈 전화: 2603-1414 / 4242,  FAX: 2603-1450,  e-mail : ksh131@korcham.net)



한편 양천구상공회 최고경영자과정은 수료생들이 현재 각 기수별 정례모임 등을 통해,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 상생의 발전을 도모하고 있다.



양천상공회는 앞으로도 정기적인 비즈니스 교류모임을 통해, 최고경영자 과정 회원들의 사업 발전과 권익 신장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다.

 

이승민

이승민

기자

헤드라인 뉴스

© 미디어캠프 All rights reserved.

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