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뉴스와이어) 2014년 05월 30일 -- ‘행운을 입는다!’ 골프웨어 전문기업 그린조이(대표 최순환)는 지난 28일 임직원 및 봉사자들과 함께 독거 어르신을 위한 도시락 만들기와 배달 봉사활동을 펼쳤다.
그린조이는 2009년부터 지속적으로 독거 어르신과 결손 소년소녀가장 돕기 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대한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하여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도시락은 부산 지역 독거 어르신 및 결손 아동 80여 가구에 배달한다.
독거 어르신을 위한 도시락 봉사활동에 참가한 그린조이 임직원과 봉사자들
그린조이는 글로벌 시장의 장기불황 지속과 여러 가지 사건 등 악재 속에 패션업계의 매출하락에도 불구하고 1분기 누계 25%신장과 2분기 들어 성장 폭이 크게 나타나고 있으며 지난달 4월 매출이 전년대비 42.8% 신장한 것으로 알려져 주목 받고 있다.
최순환 회장은 “마케팅 전략의 중심에 소수가 아닌 ‘다 같이 행복한’ 그린조이 정신이 자리 잡고 있다”며 “앞으로도 투자의 끈을 늦추지 않고 자사 임직원은 물론 협력업체, 고객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린조이 소개
그린조이는 1976년 창업, 2000년부터는 골프웨어에 집중하며 성장해온 골프웨어 전문 브랜드이다.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모던한 감성으로 풀어낸 Young&Chic 골프웨어로, 엘레강스하면서 클래식하고 리치한 감각의 캐주얼웨어로 합리적이고 세련된 감성을 추구한다. 대표번호: 1688-4478 서울본사: 02-554-7134 부산본사: 051-850-4713
그린조이는 2009년부터 지속적으로 독거 어르신과 결손 소년소녀가장 돕기 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대한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하여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도시락은 부산 지역 독거 어르신 및 결손 아동 80여 가구에 배달한다.
그린조이는 글로벌 시장의 장기불황 지속과 여러 가지 사건 등 악재 속에 패션업계의 매출하락에도 불구하고 1분기 누계 25%신장과 2분기 들어 성장 폭이 크게 나타나고 있으며 지난달 4월 매출이 전년대비 42.8% 신장한 것으로 알려져 주목 받고 있다.
최순환 회장은 “마케팅 전략의 중심에 소수가 아닌 ‘다 같이 행복한’ 그린조이 정신이 자리 잡고 있다”며 “앞으로도 투자의 끈을 늦추지 않고 자사 임직원은 물론 협력업체, 고객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린조이 소개
그린조이는 1976년 창업, 2000년부터는 골프웨어에 집중하며 성장해온 골프웨어 전문 브랜드이다.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모던한 감성으로 풀어낸 Young&Chic 골프웨어로, 엘레강스하면서 클래식하고 리치한 감각의 캐주얼웨어로 합리적이고 세련된 감성을 추구한다. 대표번호: 1688-4478 서울본사: 02-554-7134 부산본사: 051-850-4713
성창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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