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9일 목요일 개최된 '2020년 장애인 한마음체육대회' 현장 모습 (사진=서울시의회)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이영실 위원장(더불어민주당, 중랑1)은 29일 오후 2시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린 '2020년 장애인 한마음체육대회' 에 참석하여 행사 개최를 축하하고, 경기에 참가한 선수단을 응원했다고 밝혔다.
이 날 체육대회 행사는 장애인의 재활 의지를 고취시키고 사회통합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서울시 지체장애인협회 주관으로 개최되었으며, 코로나19로 인하여 경기종목 및 구 지회별 선수를 축소하여 선수단, 내빈, 임직원 등 300여명이 참여했다.
이날 한마음 체육대회는 코로나 19로 작년보다 축소되어 미니파크골프, 한궁, 휠체어달리기로 예전에 비해 축소되어 대회가 진행되었다.
이영실 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이 대회를 통해 코로나로 인해 침체된 분위기를 살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하고 “그동안 열심히 경기를 준비하신 선수단 여러분에게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란다”며 참가선수들을 응원했다.
또한 “장애인한마음체육대회가 앞으로도 장애인과 지역사회의 화합, 건강 도모, 장애인체육에 대한 인식개선과 저변 확대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축사를 마쳤다.
성창하
기자
많이 본 뉴스
최신 뉴스
- 장생포 고래를 품다…장생 아트플렉스 설계공모 '웨일 프레임' 당선
- 해수부, 연안크루즈 체험단 18팀 모집…부산~제주 3박 4일 일정
- 포천시, '2025년 에너지자립마을 조성사업' 협약 체결
- 주광덕 남양주시장, 도농고 진로 특강서 '꿈과 희망의 메시지' 전달
- 2025년 4월 수출 582억 달러…3개월 연속 증가세 이어가
- 2025년 1분기 기업 무역실적, 대기업 중심 수출입 감소세
- 대변화 시작…신길2구역, 도심 공공주택 복합사업으로 명품 주거지 탈바꿈
- 2025년 4월 수출입 운송비용, 항로 따라 혼조세 보여
- 군포시, 주거취약계층 주거상향 지원사업 찾아가는 이동상담소 본격 운영
- 경기도의료원, 간호간병통합서비스로 보호자 없는 안심 병동 서비스 제공